자료공유사이트 탑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요즘같이 퇴근시간에 기온이 큰 폭으로 내려가서 일교차로 인하여 감기에 쉽게 걸리곤 하는데요. 각별히 신경써야 겠습니다. 오늘은 살펴보실만한 정보인 자료공유사이트에 대하여 써보려고 합니다.
해당 홈페이지에 무료가입하실때에 꼭 참고하셔야 할 부분들을 덧붙여서 적어봤으니 꼭 유의하시기 바래요.

[ 자료공유사이트 정리 확인 ]







지금 국내 인터넷에는 다양한 종류의 자료공유사이트들이 있는데요. 어느곳이 괜찮기는한건지 어느 사이트가 가격이 싼지 어느 자료공유사이트들이 어떤사이트가 보너스를 더 주는지 등에 대해서 올려봅니다. 위 목록을 살펴보시면 본인이 직접 이용해보고 좋은 자료공유사이트에 관해서 추려서 뽑아놓은 표가 있는데요. 자료공유사이트의 포인트부분이나 설명을 구체적으로 올려두었으니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말에 쉴수 있다면 가까운 롯데시네마에 가서 직접 인기 개봉작을 보고는 할수 있겠지만 근래에는 스맛폰으로 자료공유사이트에서 즐기고 있어요. 지마켓에서 구입한 듀얼기능있는 모니터로 영화를 감상할수 있으니까 극장에서 보는것 보다 흥미로운것 같습니다. 극장 가격이 조금 크다보니 자료공유사이트들을 활용하여 저렴하게 집에서 찾아보는 것도 좋구요. 최근에는 스마트폰이나 HD지원티비같은걸 많이 쓰시기 때문에 순식간에 결제한 다음에 자료공유사이트에서 감상할수도 있는 관계로 극장에 더욱 멀리하게 되는듯 합니다.



이런 류의 자료공유사이트들은 상품구매를 해두면 애니이외에도 풍부한 데이터를 필요로할때마다 받을수도 있기 때문에 필자는 다섯개정도 홈페이지에 동시에 가입해서 이용하는 편인데요. 자료공유사이트에 관한 내용중에서 사이트마다 EVENT로 보너스를 더주는 상품이 올라와서 싸게 활용 하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자료공유사이트에서 충전한 패킷은 소멸이 되지 않으니 이렇게 써먹어 보는 방법도 있다는 것을 알아두면 좋습니다.



본인이 여러개의 자료공유사이트에서 홈페이지에서 결제해본 사용후기를 적어보자면 가입할시에 폰번호 입력하는 홈페이지들은 열에 아홉은 자동결제 유도하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이런식의 결제에 일단 걸리면 어찌나 고통스러운지 경험해봤던 이용자들만 알지요. 이런 피해를 줄이기위해 자료공유사이트에 가입하기 전에 폰번호를 인증해야 하는 기입란이 있다면 패스하세요.



많이 접속하는 자료공유사이트들은 홈페이지들은 컴퓨터에 즐찾을 해두시기 바랍니다. 자료공유사이트에 관련된 내용을 검색하다보면 확인할수 있겠지만 간혹가다 자료공유사이트의 사이트 접속URL을 헷갈리도록 지은 후 속임수 쓰는 사이트도 많습니다. 일종의 피싱사이트 라고 부르곤 하는데요 진짜로 유의깊게 봐야할 부분입니다. 전화번호나 이름등 신상이를 빼내가는 경로가 되는 곳이니까 꼭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다수 자료공유사이트들을 수년간 이용해본 경험담으로는 요런 사항만 주의를 하시면 자료공유사이트들을 사용하시는데에 눈에띄는 문제점은 없더라구요. 오늘의 포스팅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