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없는 웹하드 BEST 알려드립니다

다들 건강하신지요?. 이번주 같이 출근시간에 온도가 뚝 떨어져서 일교차가 심해서 감기에 쉽게 걸리곤 하는데요. 건강관리에 신경쓰시기 바랍니다. 참고하실만한 내용을 첨부해서 제휴없는 웹하드에 대해서 올려보겠습니다. 각 첫결제없는 웹하드에 가입하실때 반듯이 알아두셔야 할 부분을 더불어 적어보았으니 반드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휴없는 웹하드 모음 보러가기 ]







오늘은 웹하드순위에 대한 글을 포스트 해보도록 노력해볼께요. 제가 웹하드순위에 관련된 내용을 적으면서 가입시 유의할점도 함께 정리해보겠습니다. 지적한 점은 반드시 알고계시기 바랄께요.



랭크순위에 나와있는 많은 자료들을 보유한 노제휴사이트들 중 어떤사이트를 신뢰하고 지속적으로 가입한 후 이용해도 될지 여기저기 알아보시는 사람들이 꽤 많으신것 같은대요. 방문해주신 분들이 보시기에 노제휴사이트에 대해 많이 다듬어지지 않은 글일지 모르겠지만 많은 글을 참고한 후 몇가지를 기준으로 삼아 무료웹하드 에 관해 이용자의 입장에서 많은 시간을 투자해서 써본 내용이니 잘 읽어보신 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제가 적어 놓은 제휴없는웹하드에 관한 글을 살펴보기 전에 이와 같은 신규노제휴사이트들 에 가입하기 전 몇가지의 주의하셔야할 부분을 첨부해 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지금부터 이용시 꼭 유의해야할 부분을 추가했으니 꼭~ 참조하시면 도움이 될듯합니다.



무료웹하드의 속도라는 의미부분에 있어서 오해하고 계시는 분도 있으신대요. 다만 공통으로 느껴지는 점은 출근 시간에는 빠르고 밤과 새벽 시간대에는 속도가 저하된다는 점이 있는데요. 특정시간에 노제휴사이트 이용하는 분들이 많아지는 시간의 경우에는 이러한 속도의 차이가 보이기도 하니까 접속 시간만 알아서 정하신다면 별 문제가 되지 않는 부분입니다.



자료가 많은 웹하드추천들은 대부분 회원들 몰래 동시에 실행되는 프로그램이 있다는 사실입니다. 웹하드순위을 이용한 후에 만약에 이런 프로그램이 인스톨된 상태라면 여러분의 컴퓨터등 하드디스크의 드라이브를 지우기 하셔야 할수도 있습니다.



어떤 무료웹하드에 존재하는 가입 창을 자세히 살펴보시면 잘 안보이는 작은 문구로 무언가 쓰여 있는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위에 언급한 타사이트에 정보제공에 대한 부분인 것입니다. 이런 경우는 본인 개인정보가 특정 보험회사나 여타 다른 매체에 넘어가고는 합니다.



제휴아닌사이트에 가입한 사용자라면 당연히 제작사의 저작권에 관련되어 있는 문제도 중요시 되고 있어요. 불과 제작년까지만해도 무료웹하드들에서 내려받기한 컨텐츠는 거의 비합법적이라는 선입관이 강했는데요. 그래야만 더욱더 재밌는 영화가 나타나는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조금 천만다행 스러운것은 수도없이 나타나는 첫결제없는 웹하드추천들을 컨트롤 하기 위해서 법적 신고제도가 실행되었다는 거에요. 이와같은 제도가 시행되기 전엔 필터링없이 자료가 많은 첫결제없는웹하드들이 운영되왔으므로 금전적 손실이 많았다는 점입니다.



이번에는 웹하드순위들에 사용할때 관심가지고 살펴봐야 할 점들을 조금 짧게 끄적여보았습니다. 그러면 이만 노제휴사이트들에 관한 글을 여기까지만 쓰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