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십진도 - 우리 연애하는거 맞지?

오늘로 10일째인데.. 지금까지 여친이랑 스킨십 맘놓고 하는건

손잡는게 전부예요.... 그나마 손 잡는것도 카페같이

주머니에서 손빼고 있는곳에서나 잡을수 있고

밖에서는 주머니에 손 넣어서 억지로 빼기도 뭣하구요 ㅠ

안아주는거, 어깨 감싸주는것도 못하게 하고.. 이런건 나중에 자기가 친해졌다고 느끼면

알아서 할거라곤 하는데 제가 들은 연애관과는 많이 다르네요

이런 기조로 갔다간 첫키스는 1년뒤에나 하겠네요

지금 여친이랑 하는 것들은 충분히 다른 여자들(과 동기나 후배, 스터디에서 친해지는 여자들)하고도

할수 있는것들이라 도대체가 연애를 하는건지 그냥 아는 여자 만나는건지 구분이 안가요

여친한테 답답해서 " 우리 연애하는거 맞지? " 라고 물어봤는데 여친이 "응"이라고 하긴 했는데

저는 글쎄올시다 거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