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년전에 만나고 이번에 또 만났거든요

일년전에 만나고 이번에 연락해서 또 만났거든요~
잠깐 제가 해외갔다오느라 연락끊겻어서.......

그리고 연락 주고받고 해서 아 이제 썸남이구나 했는데

(공연카페에서 만남)

공연티켓이 생기면 같이 갈 사람을 구하는 카페가 있는데 
저한테 연락을 안하고 거기에 올렸다는 거는 저를 염두에 두고 있지 않다는거죠?ㅎㅎㅎ

새해에도 단체문자 아니구 모해여?저는 000 에요ㅋㅋ
머 이런식으로 와서 기대했는데 
오늘 그 카페에다가 구인글을 올린거에요!!!!ㅎㅎㅎㅎㅎ

저는 팽당한거겟죠?넌 아니다 머이런?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