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p사이트 비교 모음

다들 건강하신지요?.
이달초부터 밀린 마무리 정산을 안했더니 좀 바쁘네요.
그래도 일을 끝내고는 시간날때마다 친구들도 만나고 포스팅도 하려고 했는데 뜻대로 되진 않네요.
저처럼 적절히 보내고 싶으신 방문자들에게 쓸모있는 p2p사이트 포스팅을 올려보려고 하는데요. p2p사이트를 이용하기 전에 꼭 주의해야 할 부분을 덧붙여서 올려봤으니까 반드시 참고하시기 바랄께요.

[ p2p사이트 리스트 구경하기 ]







지루할때 즐겨찾는 p2p사이트 정보를 정리해 찾기 쉽게 최근에 나온것부터 올려봤으니까 찾아보기 쉬울듯 합니다. 가입후에 넣어주는 리워드나설명을 자세히적었습니다. 글안에 추가해놓은 포스팅이 p2p사이트들을 이용함에 약간이라도 도움되는 내용이 되리리 믿습니다.



올해에 들어서서 새롭게 정비한 p2p사이트들이 많이 오픈하고 있답니다 최근에 새롭게 꾸민 p2p사이트들은 충전비도 저렴하고 동영상도 많아서 유저분들을 노력하는듯 같아서 좋아요.



어제 p2p사이트의 최신 소식을 확인해 보면서 보고싶어하던 자료를 검색하는데 안보여서 여기 적었던 형식을 이용해서 찾아보니 여러 자료들이 나왔네요.

p2p사이트 등을 사용할때 특정한 문구를 입력한 후에 검색해보면은요 결과에 하나도 표시가 안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런 경우에는 파일명들을 나누어서 입력하거나 외국어로 된 파일명은 한국어 이름으로 대신으로 입력하면 알아보셨던 영화 자료들이 나타나게되는 경우도 있는데요.



p2p사이트에 집주소 등의 신상에 대한 정보 입력하기 전에 주의할 점은 결제문자 같은 부분을 꼼꼼하게 읽어보시고 제가 나눠놓은 p2p사이트 목록에는 이런 상황은 대다수 없지만 다른 홈페이지 본인도 모르게 결제시키는 행위를 하는 p2p사이트도 찾아보니 보이네요.

이번엔 p2p사이트에서 지급하는 포인트에 관한 정보를 몇자 말씀드리려고해요. 일단 가입만해도 서비스 포인트를 제공하고있죠. 패킷요금도 옛날보다 눈의띄게 많이 내린것 같습니다.



거의 대부분 사용자분들은 p2p사이트 이용약관안에 표기되어 있는 약관을 꼼꼼히 살펴보지 않고 주민등록번호 등의 개인의 정보를 그냥 입력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때에는 손해가 날아오는 경우가 많아요. 각 p2p사이트의 약관을 제대로 표기 했기 때문에 잘못이 없다고 하긴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피해보신 유저는 느끼셨겠지만 뒤치닥거리 하는게 많이 피곤한 일이니까요.

요즘은 위 p2p사이트에서 주는 혜택은 대다수가 비슷하죠. 사용자들이 증가해서 그런지 유저들이 늘어나서 그런지 몰라도 요새는 저렴하게 기가급의 컨텐츠를 사용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랜 영화도 가끔 보는데요. 10년전 영화를 봤더니 옛날에 본 기억이 나는데 개인적으로 즐겨봅니다.



p2p사이트에 가입하시었던 이용자들은 활용하는 노하우라 생각하지만 하지만 원하시는 사용자들이 어딘가 있겠죠.

마지막으로 하나더 말씀드리자면 추천하는 글이나 인기 정보만 보면 안되고요. 가입혜택도 중요하긴 합니다만 유료결제비용이나 충전시 주는 보너스 패킷도 같이 알아두신다면 p2p사이트 사용할때 확실히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오늘 제가 올린 p2p사이트에 관해서 요약한 글을 잘 읽어보시고요.

댓글